강원 최대규모 생활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 홈쇼핑 특별분양 생방송

입력 2021-09-30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9월 30일(목) 오후11시 50분, 홈쇼핑 특별 분양 생방송 실시
지상 15층, 지하2층으로 1190객실을 갖춘 강원도 최대 규모 생활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이 홈쇼핑 특별 분양 생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부동산 전문 홈쇼핑 기획사 태성에이치에스는 9월 30일(목) 오후 11시50분부터 70분간 대원칸타빌 정선 홈쇼핑 특별 분양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시장은 팬데믹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청약 창구로 홈쇼핑 채널을 활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방송을 통해 분양 현장에 대한 직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홈쇼핑 특별 분양 생방송은 펜데믹 시대 맞춤형 분양 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홈쇼핑 방송의 특성상 방송심의규정을 준수하기에 과장, 과대, 허위 광고를 철저히 규제한다. 때문에 객관적인 데이터를 근거로 명확한 정보 습득이 가능해서 고객 신뢰도가 높다. 사전 계약은 물론 실시간 상담이 가능해서 고객 편의성 또한 높다.

강릉, 속초, 춘천과 함께 강원도 핵심 관광 요지로 통하는 정선은 팬데믹 이후 관광 특수를 통해 급성장이 가능하다는 전망이 있다. 강원도는 연간 1천만 관광객이 운집하며, 위드코로나 이후 해외여행이 자유로워지면 해외 관광객 유입 효과까지 기대된다. 정선은 강원랜드를 중심으로 한 대단위 관광레저산업 단지의 핵심이자 하이원 골프장, 스키장, 워터파크까지 10km 내외에 인접해 있어서 관광객은 물론 관련 산업 종사자들의 장기 투숙용 공간으로도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태성에이치에스 방송사업팀은 “앞으로 성장이 예상되는 국내 관광 산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핵심 키워드가 생활숙박시설인 만큼 대원칸타빌 정선의 홈쇼핑 특별분양 생방송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조기 계약 고객에게는 그에 걸맞은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계약 차순에 따라 워터파크뷰, 마운틴 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객실이 우선 배정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대원칸타빌 정선은 오는 10월 중 모델 하우스가 오픈되며, 2023년 10월 완공 예정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