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SSG닷컴 라이브 커머스서 호캉스 패키지 판매

입력 2021-10-04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일 오후 8시부터, 룸 온리 or 룸&브랙퍼스트 선택
-5% 시청쿠폰, SSG머니 할인 등 방송 중 구매 혜택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5일 오후 8시부터 SSG닷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호캉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최초로 디럭스부터 스위트까지 시그니처 객실 모두를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패키지는 5만 리조트 머니가 포함된 룸 온리 상품과 성인 2인 조식이 추가된 룸&브랙퍼스트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라이브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1월30일까지다.


쓱라이브 전용 혜택으로 리조트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미디어 아트의 거장 허먼 콜겐의 ‘인스케이프’ 전시 입장권을 제공한다. 실내외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랩 이용과 사우나 2인 혜택도 있다. 주중(월~목) 고객은 수영장 무제한 이용 및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3분 이상 시청자 전원 대상 5% 할인 쿠폰을, 방송 중 ‘디럭스 룸 온리’ 패키지 고객 선착순 200명 대상 SSG머니 3만 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디럭스 스위트 및 코너 스위트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조안 테디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방송 중 퀴즈 정답자에게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34명)을 제공하고 구매 인증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숙박권(2명, 2인 조식 포함)과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런치 2인권(3명), 파라다이스시티 디퓨저 세트(3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