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CGV 드라이브인 곤지암’ 오픈

입력 2021-10-22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GV 예매시스템으로 예매, 스낵바 등 편의시설
-곤지암루지 정상휴계소 등 리조트 시설 이용도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가 멀티플렉스 체인 CGV와 손잡고 23일 자동차 극장인 ‘CGV 드라이브인 곤지암’을 오픈한다.


곤지암리조트 제1주차장에 조성하는 ‘CGV 드라이브인 곤지암’은 130여대의 차량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가로 21m, 높이 9.5m의 스크린을 설치했다. CGV 예매 시스템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박스, 스낵바,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었고 스크린이 잘 보이는 각도로 주차면을 배치하는 등 관람 환경을 배려했다.


영화 관람 전 곤지암루지, 정상휴게소, 화담숲과 각종 레스토랑 등 곤지암리조트의 시설을 즐길 수 있다. 겨울에는 곤지암스키장에서 스키와 영화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곤지암리조트 관계자는 “‘CGV 드라이브인 곤지암’의 오픈으로 기존 즐길거리에 더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영화도 관람하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힐링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곤지암리조트는 ‘CGV 드라이브인 곤지암’ 오픈을 기념해 현장 경품 추첨과 SNS참여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 채널에서 CGV 드라이브인 곤지암을 친구등록하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