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야성美 장착

입력 2021-11-03 1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드리핀(DRIPPIN)이 역대급 콘셉트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신곡 ‘VERTIGO (버티고)’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어둠이 짙게 깔린 밤거리에서 와일드하고 다크한 카리스마를 머금은 드리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드리핀은 스트릿 무드에 걸맞은 그런지 룩으로 자유분방하고도 야성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드리핀은 강렬한 아우라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것은 물론, 단체 이미지에서는 오묘하고 몽환적인 붉은빛 조명과 어우러져 한층 콘셉추얼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신곡 ‘VERTIGO’를 통해 선보일 드리핀의 변신과 새로운 세계관에도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매 앨범 비약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드리핀은 유니버스 뮤직과의 협업을 통해 또 한 단계 도약하며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공개될 신곡 ‘VERTIGO’의 콘셉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 높은 퀄리티를 예고하는 콘텐츠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유니버스 뮤직 신곡 ‘VERTIGO’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