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 잔고 마이너스 5억” 이수영 회장 6300평 텃밭 공개

입력 2021-11-09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수영 회장이 통장 잔고 고백부터 약 6300평 텃밭 가꾸기까지, 남다른 규모의 ‘어나더레벨’ 라이프를 선보인다.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는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다. 이와 관련 9일 밤 10시 방송되는 ‘와카남’ 19회에서는 이수영 회장이 상상을 초월하는 ‘통 큰 플렉스’를 시전하면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다.

두 번의 암 투병을 이겨낸 이수영 회장은 건강한 노후를 위한 ‘텃밭 가꾸기’ 취미를 공개했다. 그런데 이수영 회장이 구매한 밭이 자그마치 약 6300평형인데다, 흔히 알고 있는 소소한 텃밭이 아닌 상상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규모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지켜보는 이들의 입이 떡 벌어졌다. 과연 이수영 회장이 건강한 노후를 위해 선택한 약 6300평 고급 힐링 스폿은 어디일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이에 더해, 전통시장을 방문한 이수영 회장은 한우는 물론 각종 야채와 과일까지 뭐든지 통째로 다 사버리는 ‘큰 손’의 면모로 스튜디오를 또 한 번 발칵 뒤집었다. 이수영 회장이 전통시장 속 발길이 닿는 곳곳에 ‘통큰 플렉스’를 시전, 그야말로 ‘회장님 쇼핑 클라쓰’로 싹쓸이 질주를 이어가면서 상인들까지 감탄케 했다.

이런 가운데 이하정, 홍현희, 박슬기는 이수영 회장의 호출을 받고 부리나케 출동에 나섰던 상태. 그러나 세 사람에게 뜻하지 않은 트럭 사고가 발생하면서, 회장님과의 만남에 급제동이 걸렸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난관에 부딪힌 이하정, 홍현희, 박슬기는 우여곡절 끝에 이수영 회장과 만났고, 본격적으로 힘을 더해 약 6300 평 ‘텃밭 가꾸기’에 돌입했다.

네 사람이 수다꽃을 피우던 중, 이수영 회장은 통장 잔고가 궁금하다는 질문에 “잔고는 마이너스”라고 고백, 출연자들을 당황케 했다. 하지만 “마이너스 통장 한도가 5억”이라는 사실을 덧붙이며 역시나 남다른 클라쓰로 감탄을 자아낸 것. 모두 하던 일을 멈추고 토끼 눈을 뜨게 한, 이수영 회장의 ‘5억짜리 마이너스 통장’의 정체는 무엇일지, 우당탕탕 좌충우돌 밭캉스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매 출연마다 화끈한 행보를 선보였던 이수영 회장이 또 한 번의 놀라운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라며 “이수영 회장과 이하정, 홍현희, 박슬기가 함께한 유쾌한 농촌라이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