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진 ‘너의 밤’ OST 15일 발매

입력 2021-11-12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우진 ‘너의 밤’ OST 15일 발매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OST '너니까'로 달달한 감성을 이어간다.

제작사 빅오션ENM 측은 오는 15일 정오 가수 김우진이 참여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제작 빅오션ENM, 슈퍼문 픽쳐스) OST '너니까(Because it's you)'를 발매한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 위장 입주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너니까'는 미디엄 템포 리듬과 화려한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작곡가 빨간양말과 INA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너니까'에는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스윗한 가사까지 담겼다고 전해져 올가을 새로운 '러브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올해 솔로로 화려하게 데뷔한 김우진은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능력을 두루 겸비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김우진은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스틸 드림'과 '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는 물론, 마룬 파이브의 '슈가', 아이유의 '셀러브리티' 등의 커버 영상을 통해 섬세한 표현력과 미성을 보여줘 '너니까'에 대한 관심 또한 집중되고 있다.

한편, '너의 밤이 되어줄게' OST '너니까'는 오는 15일 정오(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