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패딩에 뽀글이 레이어드 해볼까”

입력 2021-11-1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숏패딩으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연출한 네파 전속모델 전지현. 사진제공|네파

네파 숏패딩,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 연출
겨울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다. 레이어드 스타일링은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데다 매치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어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기 좋다.

네파가 선보인 숏패딩 류는 패셔너블하면서도 활동성이 뛰어나 요즘 인기몰이 중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이기에 안에 다양한 아이템을 받쳐 입기 좋다.

‘에어그램 후디다운’과 ‘에어그램 다운자켓’은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에 트렌디한 짧은 기장으로 나온 다운자켓이다. 소프트한 다운 원단을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패딩 특유의 볼륨감과 가벼움을 갖췄다.

‘숏푸퍼 다운 자켓’도 패딩 특유의 볼륨감을 살린 튜브형 벌키 다운으로 겨울철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초경량 원단을 사용해 가볍게 입을 수 있고, 지퍼 풀러와 넥 로고를 통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줘 세련돼 보인다.

함께 입기에 좋은 아이템으로는 ‘뽀글이’ 플리스를 추천.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간절기에는 단일 아우터로, 겨울철에는 레이어드 용으로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은 가슴 포켓과 지퍼 부분에 배색 컬러를 적용해 기존 플리스 자켓에 비해 스타일적인 요소를 강화했다. 다양한 컬러 구성 및 배색 포인트로 취향에 따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따뜻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야외활동부터 일상복까지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