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전지현X주지훈, 구조 중 손 잡았다 [TV체크]

입력 2021-11-20 2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 전지현과 주지훈이 손을 잡았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극본 김은희/ 연출 이응복) 서이강(전지현 분)과 강현조(주지훈 분)가 손을 잡은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여느 때처럼 지리산에서 조난자 구조 활동에 여념이 없는 서이강과 강현조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성인 남성 조난객을 등에 업고 산길을 내려오는 강현조에게서는 지친 기색이 느껴진다.

이어 뒤따르는 서이강의 얼굴엔 불퉁한 기색이 가득해 의문을 유발한다. 특히 지리산에서 사람을 구하는 일에 누구보다 진심인 서이강이기에 이전과 사뭇 다른 태도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

그런가 하면 구조 도중 부상을 입은 듯 의자에 앉은 채 괴로워하는 강현조의 아픔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여기에 그런 후배 강현조의 부상 부위를 짚어보는 서이강에게 선배 포스가 풍겨 나와 믿음직스러움을 더한다.

무엇보다 손을 잡은 두 사람의 분위기가 절로 흐뭇함을 자아낸다. 아직 앙금이 풀리지 않은 것 같은 서이강과 대조되는 강현조의 미소엔 장난기가 베어들어 흥미진진함까지 상승시킨다. 그간 레인저로 활동하며 온갖 고초를 함께 한 것은 물론 산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일들을 공유하는 동안 쌓인 동료애와 친밀감이 보는 이들에게도 와 닿고 있다.

이렇듯 “우리가 누굽니까? 지리산의 실과 바늘 아닙니까?”라고 늘 우렁차게 외치고 다니던 강현조의 말처럼 두 사람은 끈끈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게다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지리산에 얽힌 미스터리도 같이 해결해나가고 있는 터. 떼려야 뗄 수 없는 서이강과 강현조의 깊은 인연은 또 어디로 흐르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조 중이다.

조난자 구조 중 뜻밖의 접촉을 한 전지현과 주지훈의 이야기는 오늘(20일) 밤 9시 방송되는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