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코로나19 완치→포트럭과 결별 “재계약NO” (전문) [공식]

입력 2022-02-09 17: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옥주현이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 완치(검사 결과상 음성) 판정을 받은 가운데 현 소속사 포트럭주식회사(약칭 포트럭)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포트럭은 9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우선 옥주현이 여러분 걱정과 염려 덕분에 코로나19로부터 완치 판정을 받았다. 그리고 지난해 연말 포트럭과 옥주현 이지혜 두 배우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사실도 공식적으로 알린다”고 전했다.
포트럭은 “최고의 배우들을 옆에서 도울 수 있었던 지난 7년은 우리에게 소중하고 보람 있는 시간이었다. 오랜시간 나름 진심을 담아 최선을 다했으나, 배우들에 대한 팬들의 큰 애정에 비하면 회사가 많이 부족했던 것 같다. 두 배우에게 남다른 팬들이 있어 오히려 회사가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공식 SNS 채널 성격도 달라진다. 포트럭은 “이 계정(인스타그램)은 더는 두 배우용으로 운영 유지되지 않는다. 곧 배우들의 새 조력자들이 새 공간에서 소통을 안내하게 될 것”이라며 “이후로도 두 배우를 변함없이 아끼고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 저희도 한 발 떨어져 배우와 팬들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우선 옥주현 배우가 여러분의 걱정과 염려 덕분에 완치 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난해 연말 포트럭과 옥주현 이지혜 두 배우가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사실도 공식적으로 알립니다. 최고의 배우들을 옆에서 도울 수 있었던 지난 7년은 저희에게 소중하고 보람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랜시간 나름 진심을 담아 최선을 다했으나 배우들에 대한 팬들의 큰 애정에 비하면 회사가 많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두 배우에게 남다른 팬들이 있어 오히려 회사가 도움을 많이 받았던 것 같습니다. 이 계정은 더이상 두 배우용으로 운영 유지되지 않습니다. 곧 배우들의 새 조력자들이 새 공간에서 소통을 안내하게 될 것입니다. 이후로도 두 배우를 변함없이 아끼고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도 한 발 떨어져 배우와 팬들을 응원하겠습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