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정규 10집 파트2 미리듣기

입력 2022-02-12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아워즈 제공]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신보의 음원 일부를 스포일러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 (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 (파트 2))’의 전 트랙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그래서 그래 (Gray So Gray) (Feat. 윤하)’를 비롯해 ‘Here (히어)’, ‘Prequel (프리퀄)’, ‘Super Rare (슈퍼 레어) (Feat. Wonstein, pH-1)’, ‘BRB’, ‘I Hated Myself (Tablo’s Word)’,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Rain Song) (Feat. Colde)’, ‘Rich Kids Anthem (리치 키즈 앤섬) (Feat. 이하이)’, ‘Face ID (페이스 아이디) (Feat. GIRIBOY, Sik-K, JUSTHIS)’, ‘Piano For Sale (피아노 포 세일)’, ‘가족관계증명서 (Family Portrait) (Feat. 김필)’, ‘Champagne (샴페인)’까지 총 12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Epik High Is Here 上’의 마지막 트랙 ‘Wish You Were (위시 유 워)’ 와 연결되는 곡이자 이번 앨범의 출발을 알리는 ‘Here’를 시작으로 선공개 음원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와 ‘Face ID’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들이 정규 10집 Part.2를 꽉 채웠다.

또 모든 행동엔 저마다의 이유가 있는 만큼 타인과 세상에게 이해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타이틀곡 ‘그래서 그래 (Gray So Gray)’를 포함해 나와 우리를 위한 위로의 메시지들이 담긴 곡들이 모여 ‘EPIK HIGH IS HERE 下’를 완성했다.

여기에 윤하, 원슈타인, pH-1, 콜드, 이하이, 기리보이, 식케이, 저스디스, 김필이 피처링에 참여해 에픽하이만의 음악이 지닌 독보적인 감성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에픽하이는 발매에 앞서 히든 트랙리스트, 피처링진 폴라로이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에픽하이의 ‘EPIK HIGH IS HERE 下 (PART 2)’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