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성♥모니카, 13세 나이차 무색한 달달한 데이트 현장 공개

입력 2022-02-20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1일 방송되는 tvN ‘프리한 닥터M’에 2000년대 발라드계 어린 왕자로 불린 김현성이 출연한다.

최근 13살 연하인 아이돌 배드키즈 출신 모니카와 열애 사실을 밝히며 화제의 중심에 선 김현성이 ‘프리한 스타’를 통해 최초로 데이트 현장을 공개할 예정에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1997년 강변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한 이후, 작곡가 김형석에게 발탁되며 연이어 히트곡을 터뜨렸지만 성대결절로 돌연 활동을 중단했다. 비운의 가수 꼬리표를 떼고 싶었다는 그가 최근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출연해 슈퍼주니어 규현을 오열하게 만든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도 울리며 다시금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13살 연하인 가수 모니카와의 열애까지 공개하며 단숨에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성대결절로 노래하기 어려웠던 시절, 한국예술종합학교 대학원 서사창착과에 입학해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는 김현성. ‘당신처럼 나도 외로워서’라는 에세이를 첫 출간한 이후, 중세 미술을 이야기를 다룬 ‘이탈리아 아트트립’까지 출간한 그는 최근 에세이와 동화를 준비 중이라는 근황을 전한다. 특히 동화의 경우 3월에 출간 예정으로, 오래전 목을 다쳐 노래할 수 없을 때 떠올랐던 자신의 이야기를 어린 새에게 투영한 내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삽화까지도 반짝 공개될 예정이다.

도서 출간 관련 미팅을 마친 김현성은 13살 나이차를 뛰어넘은 모니카와 꽁냥꽁냥,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공개한다. 전화 통화부터 ‘자기야’라는 호칭을 쓰며 스튜디오에 있는 MC들의 부러움을 산 김현성. 4년 전 한 연말모임에서 우연히 마주친 후 인연이 이어졌다는 러브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에 있어 기대를 모은다.

데이트 내내 서로에게서 눈을 못 떼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드로잉 카페에서 만난 김현성과 모니카는 서로의 얼굴을 그려주는 데이트를 하고, 서로의 얼굴을 유심히 바라보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도 보여준다. 각자 그린 서로의 그림이 공개됐고, 현대미술 느낌으로 표현했다는 김현성의 그림을 본 모니카는 깜짝 놀랄 예정에 있어, 그림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김현성을 ‘춤신춤왕’이라 전한 모니카가 생각하는 김현성의 매력과 남자친구로서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속마음까지도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김현성은 “서로 오래오래 행복하게 간다는 마음으로 만나고 있다”는 말로 결혼에 대한 좋은 소식까지도 기대케 했다.

21일 오전 9시 방송.

사진제공 | tvN ‘프리한 닥터M’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