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헬스팩’ 등 졸업·입학 MZ세대 맞춤형 선물 추천

입력 2022-02-21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건강 중시 MZ세대의 셀프케어 트렌드 반영
2월은 졸업과 함께 본격적인 새학기, 입학 준비를 시작하는 시기다. 이맘 때 실용적이면서도 희소가치가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위해 건강기능식품부터 향수까지 맞춤형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먼저 건강을 중시하는 젊은세대를 위해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의 종합 비타민 ‘헬스팩’이 있다.


14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식물성분을 담아낸 유사나의 대표 멀티 비타민이다. 학업과 대외활동, 취업준비 등 바쁜 스케줄로 체력과 영양관리가 필요한 MZ세대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건강기능식품은 최근 면역 건강이 주요 관심사로 떠오르면서 명절선물뿐만 아니라 대중적인 선물 품목으로도 자리잡아 트렌드를 반영한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실용적이면서도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해 나우의 ‘친환경 백팩’도 좋다.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는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과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 폴리에스터 소재로 친환경 가치를 더한 백팩 3종을 3월1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레고코리아의 ‘레고 꽃다발(10280)’은 실제 꽃다발처럼 생기 가득한 컬러감의 레고로 영원히 간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색선물이다. 28일까지 SSG닷컴에서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2월은 졸업과 함께 입학, 새학기 준비를 시작하는 시기다. 자녀, 조카, 친구 등 주변사람이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