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이삼걸)가 따뜻한 봄을 맞아 3월부터 5월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은 ‘봄에 드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제 20대 대통령 선거’ 투표완료 국민을 대상으로 13일까지 팰리스호텔의 스탠다드 객실을 정가 대비 최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예약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예약 고객은 체크인 시 투표확인증과 신분증을 프런트에 제시하면 된다.

그랜드호텔 개장 19주년을 기념해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최고 등급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을 정가 대비 최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올해 입학하는 학생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17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첫 입학’ 프로모션은 뷔페식당 그랜드테이블, 곤돌라 스카이1340과 하이원탑 전망카페가 할인된다. 이와 함께 마운틴콘도 35평형 객실을 정가 대비 최대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4월 18일부터 5월 4일까지는 봄철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기간 마운틴콘도 35평형 객실은 정가 대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테이블, 스카이1340, 하이원워터월드도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할인 제공을 받는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