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 “사람 아닌 곰과 베드신 촬영” 현장 초토화 (방구석1열)

입력 2022-03-10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연우진이 JTBC ‘방구석1열: 확장판’에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방구석 1열: 확장판’ 4회에서는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내성적인 보스’, ‘7일의 왕비’, 최근 ‘서른, 아홉’에서까지 멜로 장르 전문 배우 연우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당일 연우진은 놀라운 입담과 시종일관 ‘엄근진’(엄격 근엄 진지)한 모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신작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의 파격적인 수위와 베드신을 설명하며 “너무 고생한 지안 배우에게 전우애가 생겼다”고 전했다.

특히 깨알 같은 신작 홍보를 이어가 출연진로 하여금 “조종당하는 것 아닌지?”, “인이어 착용이 의심된다”는 등의 반응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반면에 봉태규는 영화 ‘가루지기’에서 사람이 아닌 곰과의 베드신을 촬영한 비화를 전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고 했다.

또한 이날 확장된 ‘방구석’ 아지트에 처음 놀러 온 홍지영 감독도 함께한다. 홍지영 감독은 “방구석이 넓어져서 좋고, 장도연 씨가 계셔서 더 좋다”는 소감을 말한다. 이어 예능 울렁증(?)으로 연우진이 사투리를 연발하자 “연우진 배우가 말할 때 ‘어? 이건 강릉인데?’ 싶었다. 나도 강릉 출신이다”라고 밝힌다고.

그런 가운데 연우진, 홍지영 감독과 함께한 이날 방송에서는 독일의 예술인 커플의 삶을 도청하게 된 비밀경찰의 이야기 ‘타인의 삶’과 파격적인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색, 계’를 소개한다.
방송은 11일 밤 9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