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이대열, 29일 현역 입대[공식]

입력 2022-03-21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골든차일드 이대열이 입대한다.

21일 오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대열이 오는 2022년 3월 29일 육군 3사단에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 “입대 당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대열에게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대열은 손편지를 통해 “지난 콘서트에서 골드니스의 깜짝 이벤트와 함께 제가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어느덧 한 달이라는 시간이 흘러서 군 입대를 일주일 남짓 남겨두고 있다. 저는 국방의 의무를 덤덤한 마음으로 조용히 다녀오려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치지 않게 조심히 다녀올 테니까 골드니스도 제가 군대에 있는 동안 9명의 골든차일드의 모습도 많이 응원해 주시고 무엇보다 아프지 말고 감기 조심하고 건강하게 지내고 계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골든차일드 이대열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이대열이 오는 2022년 3월 29일 육군 3사단에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입니다.

입대 당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이대열에게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이대열 손편지 전문

골드니스!! 안녕하세요~! 골든차일드 리더 대열입니다!

우리 골드니스 잘 지내고 있었죠?! 한 계절의 추운 날씨가 지나가고 요즘은 조금 따뜻한 날씨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편지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는 게 오랜만인 것 같은데 이렇게 찾아뵙게 된 건 골드니스에게 3월 29일 군 입대의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에 찾아오게 됐습니다. 지난 콘서트에서 골드니스의 깜짝 이벤트와 함께 제가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말씀드리고 어느덧 한 달이라는 시간이 흘러서 군 입대를 일주일 남짓 남겨두고 있습니다. 저는 국방의 의무를 덤덤한 마음으로 조용히 다녀오려 합니다. 그동안의 긴 연습생 생활과 지금까지의 골든차일드 리더로서 갖게 된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국방의 의무도 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년이라는 긴 연습생 생활을 마치고 2017년 8월 28일에 데뷔해 많이 부족한 리더였지만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골드니스 덕분에 힘들 때나 기쁠 때 많은 위로가 됐고 소중한 추억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다치지 않게 조심히 다녀올 테니까 골드니스도 제가 군대에 있는 동안 9명의 골든차일드의 모습도 많이 응원해 주시고 무엇보다 아프지 말고 감기 조심하고 건강하게 지내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국방의 의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보고 싶을 거예요 골드니스♡ 좋은 추억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기억할게요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