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레이디스. 사진제공 | 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 레이디스. 사진제공 | 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는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음으로 많은 여성 골퍼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젝시오 레이디스의 12번째 모델, NEW ‘젝시오 레이디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대한민국 여성 골프 시장의 압도적 1위인 젝시오 레이디스는 출시 전 선공개 된 네이버 론칭 라이브 및 SSG 라이브에서 14만 명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출시 이후에도 구매가 쉽지 않다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품귀 현상까지 빚고 있다.


NEW ‘젝시오 레이디스’에서 주목할 점은 꿈의 비거리를 실현시켜 주기 위한 신기술 ‘액티브윙(ACTIVWING)’과 ‘리바운드 프레임(REBOUND FRAME)’이다. 새롭게 개발된 젝시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액티브윙은 에어로다이나믹 설계로 다운스윙 시 발생하는 헤드의 불규칙한 움직임을 최소화해 흔들림 없는 임팩트를 만들어준다. 움직임이 적으면 정확한 임팩트가 가능해지고 스피드가 빨라져 최대 비거리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리바운드 프레임은 페이스뿐만 아니라 헤드 전체의 반발력을 높여주는 ‘연(Soft)-강(Hard)-연(Soft)-강(Hard)’ 4중 스프링 구조로 폭발적인 반발력을 만들어낸다.


젝시오 레이디스의 디자인은 여성 골퍼들의 스윙 자신감을 올려주는 독보적 디자인 설계로 한층 고급스럽고 젊은 감각을 더해 퍼포먼스와 트렌디함을 추구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춘 ‘원 톤(One Tone)’ 컬러 콘셉트로 개성에 따라 보르도와 블루 컬러 선택이 가능하며, 샤프트, 로프트, 그립 등 국내 여성 클럽 중 가장 많은 72가지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