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다이어트 건기식 ‘코어핏 다이어트’ 출시

입력 2022-03-23 17: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건기식 브랜드 뉴틴 신제품, 밤 껍질 발효물질 사용
체지방 감소 도움, 6종 비타민 B군 하루권장량 함유
한선화 모델 기용…뉴틴몰 판매 및 롯데홈쇼핑 방송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대표이사 곽달원)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신제품으로 공주밤 껍질 추출물을 주원료로 만든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를 출시한다.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신소재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을 함유했다. 특허 받은 발효 공정을 통해 공주밤 껍질을 농축한 식물성 원료다.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체지방량, 복부지방의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차전자피, 마테추출물, 보이차추출물, 녹차추출물분말, 호박엑기스 등 부원료도 함유했다. 발효율피추출분말뿐만 아니라 6종의 비타민 B군을 하루 권장 섭취량만큼 함유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활력까지 도모할 수 있도록 했다. 목 넘김이 편한 작은 제형을 파우치에 담아 하루 한 포씩 간편히 챙기기 쉬운 점도 특징이다.

HK이노엔은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를 론칭하면서 모델로 배우 한선화를 발탁했다.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통통 튀는 매력의 요가강사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한선화는 탄탄한 건강미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안할 예정이다.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자사몰(뉴틴몰)출시를 시작으로 4월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