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 살린 ‘트레킹룩’으로 봄나들이 텐션 업

입력 2022-03-25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파가 SS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하이플로우’는 트레킹화의 ‘안정성’에 러닝화의 ‘쿠셔닝’과 ‘탄성’을 더한 고탄성 쿠셔닝 트레킹화다. 어떤 지형의 트레킹에서도 최상의 착화감과 추진력을 제공한다. 사진은 하이플로우 TV 광고의 한 장면. 사진제공|네파

네파, 고탄성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출시

지형 불문 최상의 접지력·추진력 보여줘
다이얼로 정교하게 발 감싸 뒤틀림 예방
방수·방풍·투습 갖춰 오랜 착화에도 쾌적
브리즈2 아노락 등 자켓으로 스타일 완성
멀리 나가지 않고도 가까운 산책로, 등산로를 걷는 트레킹을 이르는 ‘어반 하이킹’이 주목받고 있다. 집 주변과 근교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트레킹이 건강한 취미로 각광 받으면서 트레킹족 역시 늘어나는 추세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본격적인 트레킹 시즌인 봄을 맞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출시하며 일명 ‘하이텐션 트레킹룩’을 제안한다.


●고탄성 쿠셔닝 갖춘 하이텐션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네파가 이번 SS(봄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플로우’는 트레킹 활동 시 신기 좋은 고탄성 쿠셔닝 트레킹화다. 탁월한 추진력과 쿠셔닝을 바탕으로 ‘텐션을 높여주는 하이텐션 트레킹화’로 선보인 제품. 기존의 트레킹화가 지닌 안정성에 러닝화의 특성인 쿠셔닝과 탄성을 갖춰 어떤 지형의 트레킹 활동에서도 최상의 착화감과 추진력을 제공한다.

아웃솔의 고탄성 에너지플로우(ENERGYFLOW) 플레이트는 자연스러운 반발탄성으로 추진력을 극대화하고, 운동에너지의 효율을 증가시켜 최적의 활동성을 선사한다. 발의 뒤틀림을 방지해 안정적인 트레킹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1월 부산 신발산업진흥센터 ‘워킹화에 대한 생체역학적 성능평가’에서 추진력과 충격흡수 기능 등을 검증 받기도 했다.

소재의 기능성도 뛰어나다.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이 적용돼 아웃도어 활동 시 필요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갖췄으며 에너지 샷 아웃솔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를 함유해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가볍고 뛰어난 통기성의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와 무재봉 공법은 장시간 착화에도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보아핏 시스템이 적용돼 끈 없이 다이얼을 감아 빠르고 정교한 피팅을 할 수 있다.

하이플로우 남녀 공용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남성용은 그레이, 블루, 네이비, 여성용은 그레이, 핑크, 라이트 그레이 각각 3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취향에 맞게 골라 신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네파는 ‘추진력 있게 밀어주GO, 안정감 있게 잡아주GO’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하이플로우 TV 광고도 선보였다. TV 광고는 반려견 트레킹, 바다길 산책, 동굴 트레킹, 트레킹 출사, 솔로 캠핑, 해안 도로 산책 및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로운 트레킹 활동을 ‘하이텐션’으로 즐기는 모습을 전달한다.

각 장면에서 추진력과 안정성을 동시에 갖춘 하이플로우만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자연스럽고 활기찬 트레킹 무드를 선사한다.

네파 하이플로우는 남녀 공용 블랙과 화이트, 남성용 그레이 블루 네이비, 여성용 그레이 핑크 라이트그레이 등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취향에 따라 골라 신는 재미가 있다. 사진제공|네파



●아노락 자켓으로 완성하는 하이텐션 트레킹룩

봄철 트레킹을 즐길 때에는 일교차를 고려해 기능성 방풍자켓 착용을 추천한다. 방풍과 투습이 가능한 기능성 자켓은 땀과 열이 나는 상황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으로 기분 좋은 트레킹 활동을 즐기도록 돕는다.

네파 ‘브리즈2 아노락 자켓’은 조거 팬츠와 함께 힙한 아웃도어룩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아노락 스타일의 방풍자켓이다. 기능성 타슬란 소재를 적용해 내추럴한 터치감이 특징이며, 자연스러운 구김 가공으로 간절기 시즌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목 부위에 스냅 버튼이 적용돼 멋스러운 착장도 가능하다.

‘베이퍼 스트레치 자켓’은 뛰어난 활동성에 쾌적한 착용감까지 갖춘 기능성 방풍자켓이다. 15데니아 초경량 나일론 스판 우븐 원단으로 경량성 및 신축성을 극대화했으며, 사이드 및 등판에 트리코트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도 강화했다. 하이큐사의 스마트 템프 가공을 적용해 활동 중 체온 상승 시 일정 온도를 낮춰주는 냉감 기능성을 제공한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