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 컴백’ 아이브, 유진·레이→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2-03-26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인조 신예 아이브(IVE)가 우아한 카리스마를 장착했다.

아이브(유진·가을·레이·원영·리즈·이서)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유진과 레이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진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물오른 비주얼을 드러냈고, 바닥에 엎드린 채 도도한 눈빛으로 화면을 뚫는 치명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어 레이는 독특한 히메컷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조각상에 기대어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아이브는 다양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개성있는 교복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머리 위 왕관만큼이나 화려한 '하이틴 퀸' 비주얼의 향연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뺏기에 충분했다.

아이브의 새 싱글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메시지가 담긴 앨범이다. 하나의 컬러로 정의할 수 없는 아이브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해 12월 데뷔한 아이브는 첫 번째 싱글 'ELEVEN(일레븐)'을 통해 음악방송 13관왕 및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 진입은 물론, 미국 빌보드와 스포티파이, 중국 QQ뮤직, 일본 라인 뮤직, 유튜브 뮤직 등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4세대 대표 그룹'의 저력을 보여줬다.

사랑의 큐피드로 돌아오는 아이브의 두 번째 싱글 'LOVE DIVE'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