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다큐→엑소 리얼리티 온다, 웨이브 4월 라인업

입력 2022-03-31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마무에 이어 엑소가 돌아온다.
국내 OTT 웨이브는 오리지널 예능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 익스클루시브 교양 ‘혼공: 조남호의 입시코드’,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예능 ‘하우스 대역전’ 등 4월 공개한다고 밝혔다.


● 웨이브 오리지널 : 엑소의 여행 버라이어티, 공부법 전문코치의 입시코드 특강

앞서 마마무의 ‘MMM_내가 하면 HIP’과 익스클루시브 예능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을 선보인 웨이브가 이번에는 오리지널 예능과 익스클루시브 교양 콘텐츠를 공개한다.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남해 편’은 엑소의 100% 복불복 여행기를 담은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다. 시우민, 수호, 디오, 카이, 세훈 등 다섯 멤버가 경상남도 남해를 배경으로 예측불허 여행기를 펼칠 예정이다.

공부법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익스클루시브 교양 콘텐츠도 준비됐다. 웨이브와 MBN이 협업한 ‘혼공: 조남호의 입시코드’는 조남호 스터디코드네트웍스 대표가 알려주는 대입 준비의 모든 것과 명문대생 23명의 공부 법, 현직 교사들의 이야기 등 알짜배기 입시 가이드를 소개한다.


● 주중부터 주말까지 꽉 채운 드라마 라인업

신작도 공개된다. 웨이브는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서범준, 최예빈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를 공개한다. 이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혼인성사 프로젝트. 박주현, 채종협 주연의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도 공개된다. 운동이 전부인 여자와 운동이 직업인 남자가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 한판을 그린다.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후속으로 이준기, 김지은 주연의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웨이브에서 방영된다. 인생 2회차인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로,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이다.

MBC ‘트레이서’ 후속작으로 김희선, 로운, 이수혁, 윤지온 주연의 ‘내일’도 웨이브를 찾는다. 인기 웹툰 원작의 이 드라마는 죽은 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리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 KBO 리그 생중계도 신작 예능도 등장

2022 KBO리그 전 경기도 웨이브 ‘프로야구’관에서 중계 최적화 서비스로 제공한다. 웨이브 유료 회원뿐만 아니라 무료 회원도 사전광고 없이 경기를 볼 수 있다. 중계를 보며 선수 기록이나 팀 전력비교 데이터도 확인 가능하다.

집의 가치를 높이는 하우스 컨설팅 프로그램 ‘하우스 대역전’도 선보인다. 낡고 오래된 집을 최고의 전문가 군단이 리모델링 해 수익성 창출과 개선을 도와주는 생활 밀착형 프로젝트다. 김성주, 전진, 박군, 김지민이 MC로 나선다.


● 추억의 애니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체리’ 독점 공개

클래식 명작 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체리’(원제 카드캡터 사쿠라)도 웨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평범한 초등학생 유체리(키노모토 사쿠라)가 우연히 마력을 지닌 크로우 카드의 봉인을 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해외시리즈로는 HBO ‘계지유랑기’에 이어 ‘씰팀 시즌5’, ‘절대 BL이 되는 세계 VS 절대 BL이 되고 싶지 않은 남자 시즌2’ 등 이전 시즌부터 인기를 끌었던 작품들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특송’ 등 웨이비 영화관도 다양한 신작이 준비됐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