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오늘도 청량美, ‘Too Bad’ 막방 (인기가요)

입력 2022-04-03 1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아이(WEi·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Too Bad’ 마지막 무대를 가졌다.

위아이는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 (러브 파트.원 : 퍼스트 러브)’ 타이틀곡 ‘Too Bad (투 배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Too Bad’ 마지막 방송인 만큼 팬들을 향한 다양한 제스처를 보였다.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손하트부터 여행 단체 사진을 찍는 듯한 엔딩 포즈까지, 풋풋하고 청량한 청춘 모습을 보여줬다.

위아이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도 완벽한 팀 워크과 케미스트리를 보이며 짜임새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위아이만의 청량한 소년미가 퍼포먼스 곳곳에 녹아들었고,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Too Bad’ 막방 무대를 뜨겁게 장식했다.

위아이의 신곡 ‘Too Bad (투 배드)’는 좋아하는 이성을 향한 수줍은 감정을 에둘러 고백하는 귀여운 매력의 곡으로 훅킹한 사운드가 듣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이날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Too Bad’ 활동을 마친 위아이는 16일과 17일 KBS 아레나에서 2022 WEi CONCERT ‘FIRST LOVE’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