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개관 5주년 기념 페스티벌 진행

입력 2022-04-13 1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메르 원더박스 4월 생일, 라스칼라 특별 디너 이벤트
가든카페 경품 한정판매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리워즈 멤버십 고객 대상 경품 추첨 행사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개관 5주년을 기념해 ‘하이파이브(Hi 5) 파라다이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고객들과 함께 5주년을 축하하고 새로운 일상을 응원하는 축제같은 행사로 마련했다. 먼저,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4월30일까지 생일 당일 방문자에 한해 무료입장과 동반 3인까지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체카토 셰프와 소믈리에가 기획한 미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7가지 코스 메뉴와 그에 어울리는 페어링의 이태리 와인 4종을 제공하는 갈라 디너를 22일 오후 7시에 사전예약 4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29일과 30일 오후 7시부터는 프리미엄 위스키와 다이닝, 브랜드 굿즈 선물로 구성된 ‘맥캘란 위스키 디너’를 실시한다.

1층 가든카페에서는 경품이 있는 ‘스페셜 백&박스’ 프로모션이 열린다. 10일, 15일, 20일 3일간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 4월 한 달간 파라다이스 리워즈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로열 스위트 객실 숙박권,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식사권 등을 선사하는 ‘하이파이브 파라다이스 페스티벌’ 경품 이벤트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