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경, 이렇게 ♥꾼이었나…“결혼 후 아내 더 좋아”(미우새)

입력 2022-04-15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명품 배우’ 김상경이 역대급 ‘사랑꾼’ 면모를 보여준다.

배우 김상경이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키가 훤칠하시네”, “잘생기셨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토니母는 “동엽 씨가 상경 씨 옆에 있으니까 미모가 죽네”라고 말해 폭소케 만들었다.

또한 김상경은 작품에서의 근엄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아내 바보’ 모습으로 母벤져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아내를 만난 지 이틀 만에 프러포즈했다는 그는 ‘프러포즈 빨리 한 걸 후회한 적 없냐’는 질문에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한 번도 없다. 저는 결혼한 후 아내가 더 좋아졌다”라는 희대의(?) 사랑 어록을 남겨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이어 김상경은 배드신 필승(?) 법칙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배드신에서 절대 NG를 내지 않는다는 김상경은 손수 시범까지 보이며 토니母의 호기심을 제대로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왕 역할 전문 배우’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많은 왕 역할을 해왔던 김상경은 본인이 출연했던 왕 사진을 보고 ‘작품명 맞히기’에 도전했다. 하지만 쉽게 맞힐 거라는 예상과 달리 고전을 면치 못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상경의 팔불출 매력은 오는 1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