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남양주 ‘부영 애시앙’ 공급

입력 2022-04-26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농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단지. 사진제공 | 부영그룹

부영주택이 경기 남양주시 도농동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 ‘부영 애시앙’ 308세대를 공급한다. ‘부영 애시앙’은 경의중앙선 도농역 바로 앞에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지 내 이마트, 도농애시앙스포츠센터 등 생활 환경 및 교육 인프라가 우수하다.

‘부영 애시앙’은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동 규모에 단일평형 143㎡ 총 364세대로 구성돼있다. 이번 공급 분은 308세대로 평균 분양가격은 9억5000만 원 선이다. 5월 6일부터 분양 희망 고객을 대상으로 순번 추첨 후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한다. 2022년 5월 말까지 잔금 납부를 한 분양자는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부영 애시앙’ 주변으로는 다산신도시 등 30평형대 10억 원이 넘는 아파트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부영 애시앙’은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위치적으로는 서울, 하남, 구리 등 수도권 지역 사통팔달의 교통을 자랑한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전국 어디든지 이동이 용이하며 특히 서울 강동~하남~남양주를 잇는 도시철도 9호선이 2024년 착공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을 포함해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있다. 단지 인근에는 정약용도서관이 개관하여 전시,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도 진행한다.

‘부영 애시앙’은 단지 내 이마트를 비롯하여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인근에 위치하며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남부경찰서,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도농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계약은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393 에 위치한 도농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