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청량+훈훈 매력 [화보]

입력 2022-04-27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안효섭, 청량+훈훈 매력 [화보]

배우 안효섭이 함께한 남성복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여름 화보는 ‘Play the healing ground’ 프로젝트의 두 번째 챕터 [Play Ground]의 콘셉트로 긍정과 즐거움의 에너지를 위트 있게 담아냈다.

안효섭은 과일로 놀이를 하고 장난감을 가지고 놀기도 하며 오롯이 ‘나’를 위해 즐기는 순간을 표현했다. 피케 티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함께 매치하여 시원한 룩을 선보이는 등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소화했다.

최근 SBS ‘사내맞선’을 마친 안효섭은 ‘상견니’의 한국판 리메이크작 ‘너의 시간 속으로’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돌아가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을 만나며 벌어지는 타임슬립 로맨스다.

안효섭은 극 중 준희의 남자친구인 ‘구연준’과 그와 닮은 1998년의 소년 ‘남시헌’ 역을 맡아 1인 2역에 도전한다. ‘구연준’은 오랫동안 준희만을 바라보는 순애보이며, ‘구연준’은 잘생긴 외모와 쾌활한 성격으로 여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인물. 풋풋한 소년미부터 성숙한 남자 매력까지 두루 갖춘 안효섭이 ‘너의 시간 속으로’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나의 나라’, ‘그냥 사랑하는 사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등의 김진원 감독이 연출을, 장편 데뷔를 앞둔 최효비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