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학’ 유인수 “실제 성격 모순적…밝음과 게으름 사이” [화보]

입력 2022-05-04 0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지우학’ 유인수 “실제 성격 모순적…밝음과 게으름 사이” [화보]

배우 유인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헬로우, 스트레인저!’를 주제로 유인수의 새로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유인수는 유니크한 슈트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소파에 편안하게 기대어 소년미를 뽐냈다.

최근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주목받은 유인수는 “내가 맡은 '윤귀남'은 안타까운 인물이다. 그가 저지른 폭력은 절대 정당화할 수 없지만 억압과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살아왔던 인물이라 그랬던 것 같다”고 생각을 밝혔다. 이어 차기작인 드라마 ‘환혼’에 대해 “연기와 영상미만 봐도 충분히 매력 있을 것이다. 기존 사극과는 다른 모습을 기대해 주면 좋겠다. 이번 드라마에선 부잣집 후계자 캐릭터를 맡았다”고 소개했다.

유인수는 실제 성격에 대해 “조금은 모순적이다. 밝은 것 같으면서도 아닌 것 같고 게으른 것 같으면서도 아닌 것 같다”라고 웃으며 털어놨다. 꿈꾸는 이상형에 대해선 “웃어른 공경을 잘하는 사람이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유인수는 “즐거운 연기, 슬픈 연기, 악역 연기 등 어떠한 연기를 하든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느껴야 내 연기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언제나 그 역에 충실한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유인수의 화보는 더스타 5월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