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범준♥최예빈 미공개 B컷 (현재는 아름다워)

입력 2022-05-05 12: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범준과 최예빈의 키스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지난 방송에서는 수재(서범준 분)와 유나(최예빈 분) 첫 키스가 전파를 탔다. “세상의 중심은 우리”라며 한강변 푸드트럭존 중심에서 대담한 키스를 선보인 것. 이에 제작진은 키스신 미공개 스틸 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촬영 전 조금은 긴장한 모습으로 모니터를 보면서 꼼꼼하게 체크하던 서범준과 최예빈. 하지만 촬영에 들어가자 거침없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키스신을 완성했다고.제작진은 “수재와 유나가 서로를 향한 이상한 떨림을 확인하는 중요한 장면이니만큼, 두 배우가 평소보다 대화도 많이 나누면서 호흡을 맞춰갔다. 미세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으려 모니터링도 열심히 하더라. 극 중에서처럼 많은 사람이 지켜봤기 때문에 많이 떨렸을 텐데, 상황에 몰입하려는 두 배우의 노력 덕분에 예쁜 장면이 완성됐다”고 전했다.
극 중 수재와 유나는 동네에서 게임하다 만났고, 택배 상하차 알바도 함께 하던 친구. 서로에게 몸과 몸이 부딪히는 장난을 쳐도 아무런 감정이 생기지 않는 남다른 우정을 나누는 사이였다. 그러던 중 피트니스 센터와 유학이라는 대의 아래 이가네 어른들이 결혼 프로젝트로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손을 잡으며 변화가 시작됐다. 손길만 스쳐도 심장이 반응한 것. 전에 없던 이 묘한 감정이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두 사람은 키스를 해보기로 했다.

유나가 선택한 키스 장소는 의외였다. 마치 프랑스 거리에서 키스를 하는 것처럼 세상의 중심이 되고 싶다는 유나느 한강의 길 한복판에서 수재에게 갑작스러운 키스를 제안했다. 처음에는 당황했던 수재 역시 “좋아. 지금부터 세상의 중심은 너와 나야”라며 거침없이 그녀에게 다가가 입을 맞췄다.

이렇게 서로의 감정을 확인한 수재와 유나의 ‘첫 키스 그 후’ 역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방송 직후 공개된 11회 예고 영상에는 예상치 못했던 반응이 담겼다. ‘상호간의 로맨스’를 확신한 수재가 진짜 결혼을 제안했지만, 유나는 “처음부터 돈 벌려고 한 결혼 아니었나. 난 결혼 생각 없다”는 단호한 의사를 밝힌 것. 무엇보다 유나가 취업한 회사 본부장 정후(김강민 분)와의 묘한 기류까지 포착되면서 거침없이 질주할 것 같았던 막내들의 로맨스에도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긴 듯하다.

제작진은 “대담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수재와 유나에게 키스 후 어떤 변화가 있을지, 친구와 연인 사이에서 줄타기를 하던 이들 사이에 정후의 등장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