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에게 맞는 남편…양재진 “흉기 든 아내 피해 도망까지”(애로부부)

입력 2022-05-07 22: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아내에게 맞는 남편’이 등장, “제가 일방적으로 당한다”는 고민을 들고 등장한다.

7일 방송될 ‘애로부부’의 ‘속터뷰’에는 5살 딸을 둔 34세 동갑내기 부부 임승규&김혜선이 출연한다. 남편 임승규는 “아내가 저를 물리적으로 많이 아프게 한다”며 “아내에게서 주먹도 날아오고 발길질도 당한다”고 호소했다.

건장해 보이는 남편이 아내에게 맞았다는 이야기에 MC들은 의아해 했지만, 최화정은 “매 맞는 남편도 많대요”라며 남편의 상황에 공감했다. 양재진은 ‘매 맞는 남편’에 대해 “남자들이 어디 가서 ‘맞고 다닌다’고 표현을 못 해서 덜 알려진 것”이라며 “실제로 남편보다 힘이 더 센 아내도 있고, 때리는 아내를 제압하지 못하는 남편도 있다”고 설명했다.

또 양재진은 “실제로 ‘매 맞는 남편’인 환자도 있었는데, ‘아무리 화가 나도 어떻게 여자를...아이 엄마를 때립니까’라며 계속 도망만 다닌다고 했다”고 사례를 들었다. 그는 “아내가 흉기까지 들어도 끝까지 도망가고, 그렇게 방어만 하는 남편을 아내가 끝까지 쫓아다닌다”며 “이런 상황에서는 남자도 여자와 똑같이 무섭다”고 말해 다른 MC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한편, 남편 임승규는 “연애 시절 클럽에서 옆 테이블과 시비가 붙었는데, 아내가 병을 집어들고 상대방에게 ‘저리 가라’며 제압한 적이 있다”며 “그 때 아내가 마치 구세주처럼 보이고, 내가 보호받는다고 느껴졌다”고 아내의 남다른 ‘포스’를 돌아봤다. “하지만 그런 아내에게 내가 맞을 줄은 몰랐다”는 남편을 보며 양재진은 “그 병이 본인을 향할 줄이야...”라며 난감해 했다.

임승규&김혜선 부부의 ‘속터뷰’는 7일 토요일 밤 11시 ENA채널과 채널A에서 방송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