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전 여친 고백…결혼도 생각했는데 (신랑수업)

입력 2022-05-10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탁 전 여친 고백…결혼도 생각했는데 (신랑수업)

가수 영탁이 연애사를 깜짝 고백한다.

11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5회에서는 영탁과 김준수가 사주 카페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먼저 영탁은 “말년에 더 좋은 운이 들어오는 관상”이라며, “노후에 부동산이 많을 것”이라는 전문가의 예언에 함박웃음을 짓는다. 또한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출연진을 비롯해 촬영 스태프까지 ‘기립박수’를 쏟아내 현장에 폭소가 만발한다. 이어 전문가는 영탁의 사주를 찬찬히 살펴보던 중 “과거에 결혼운이 있었다”고 언급하고, 이에 영탁은 조용히 고개를 끄덕여 김준수를 놀라게 한다.

영탁은 “당시 여자친구와 오랜 기간 만났었다”며 “헤어진 후 많이 힘들었다”고 덤덤히 고백한다. 사주 전문가는 촌철살인 한 마디로 영탁에게 뜻밖의 위로를 안긴다. 연애사 추억도 잠시, 영탁은 “여자가 한동안 없었고, 당분간은 만날 여자도 없다”는 전문가의 ‘팩폭’에 낙담한다.

제작진은 “가까운 미래부터 말년운까지 전체적인 인생운을 체크한 김준수와 영탁이 중년을 함께할 새로운 연합을 결성하며 ‘찐친 케미’를 선보였다. 김준수는 ‘2~3년 내로 결혼운이 있다’는 전문가의 발언에 급 화색이 돌았다”고 말했다.

채널A ‘신랑수업’ 15회는 11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