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커피,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여기 맘이’ 14일 발표

입력 2022-05-12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 보컬 모닝커피(본명 임경희)가 드라마를 통해 매력적인 목소리를 공개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수록곡 ‘여기 맘이’ 가창자로 나선 모닝커피는 작곡가 GLODY, 필승불패와 음악 작업을 마치고 14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 ‘여기 맘이’는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한 등장 인물의 아픈 심경을 전하는 이별 테마곡으로 기획됐다.

누구나 한번쯤 들으면 이별의 감성을 아우르며 공감을 느낄 수 있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음악적 감동을 전하는 곡이다. 모닝커피는 기승전결이 확연한 곡 흐름의 완급을 조절하며 호소력 짙은 창볍을 구사하며 드라마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017년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를 발표하며 감각적인 감성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모닝커피는 최근 발표곡 ‘그리고 수고했어’에 이어 필승불패와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OST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발표하는 OST 곡마다 드라마 전개와 부합하는 곡해석력으로 시청자 감성을 자극하며 감동을 전하는 모닝커피가 전하는 애절한 이별 발라드가 극 전개에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모닝커피의 ‘여기 맘이’는 14일(토) 정오 음원 공개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