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과 손잡은 여행사…하나투어 CU 협업상품 출시

입력 2022-05-12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외여행 테마 음료 디저트 안주류 등 5종 CU서 판매
제휴 기념 경품이벤트, 1등 하와이 서핑 여행 등 제공
하나투어는 편의점 CU와 함께 협업 제품 5종을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MZ세대를 포함해 고객층을 확대하고 여행상품 ‘하나 Original’을 소개하기 위해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CU를 통해 ‘하나 Original’ 콘셉트에 맞춰 음료와 디저트, 안주류 5종을 공동으로 기획해 판매한다.

우선 하와이 서핑, 싱가포르 야경감상 등을 연상시키는 음료 ‘블루레몬에이드’와 ‘스위트블랙’, 사이판 골프여행 테마의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 스페인과 이탈리아 와이너리 방문 미식여행을 연상시키는 ‘햄치즈 크래커’와 ‘크래커 메이트’ 등이 있다. 협업 상품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이색적인 액티비티, 나만의 취향, 이국적인 맛 등 테마 여행을 콘셉트로 제작했다. 31일까지 전국의 CU 매장에서 판매한다.

하나투어는 CU와의 제휴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만 해도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100% 제공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하투♥ 여행 좋아요 with CU’ 기획전을 통해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와이키키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하와이 6일’과 몽골의 초원에서 별을 감상하는 ‘몽골/초원사막 5일’, ‘사이판 골프 5일’, 와인클래스를 체험하는 ‘이탈리아 일주 9일’ 등 20개의 여행상품을 엄선했다. 해당 여행상품은 12일 오후 7시부터 하나투어의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