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춘정지란’ OST ‘뚝뚝뚝’ 18일 발매

입력 2022-05-18 17: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이 ‘춘정지란’ OST 가창자로 합류했다.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가창한 왓챠 오리지널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뚝뚝뚝’이 발매된다.

‘뚝뚝뚝’은 사랑하는 이에 대한 애달픈 그리움을 유려한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에 담아낸 곡이다. 더불어 여은의 깊고 절제된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뚝뚝뚝’은 에이프릴, 민니(여자(아이들)), 김동현(AB6IX),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워너원), 성민(슈퍼주니어), 딘딘,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의 앨범 및 OST 작업, 그리고 지난해 장근석의 일본 앨범 타이틀곡 ‘emotion’을 작곡해 일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참여했다.

왓챠 오리지널 웹드라마 ‘춘정지란’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작품으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로맨스 사극이다.

한편 여은은 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현재 드라마 OST를 비롯해 앨범,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알리고 있다.

여은이 가창한 왓챠 오리지널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뚝뚝뚝’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