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 만의 컴백…‘리치 언니’ 박세리의 홈캠핑(나혼자산다)

입력 2022-05-19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세리가 반려견들과 함께 홈캠핑에 도전한다.

오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박세리의 홈캠핑 현장이 그려질 예정이다.

박세리가 5개월 만에 ‘나 혼자 산다’를 다시 찾아온다. 익숙한 서울 집에서 벗어나 ‘리치 언니’ 다운 스케일을 뽐내는 대전 하우스에서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강아지들과 홈캠핑을 한 번해보고 싶었다. 처음으로 해보려고 한다”며 마당에서 캠핑 준비에 나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박세리의 반려견 사랑은 팬들과 대중에게도 익히 알려진 터. “베이비들”이라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칭은 물론, 필드 위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이 반려견의 애교 한 번에 사르르 녹아내리는 모습이 포착돼 미소를 유발한다. 과연 ‘리치 언니’와 베이비들이 무사히 홈캠핑을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박세리는 홈캠핑 준비부터 남다른 스케일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작고 소중한 강아지 4마리에 사람은 오직 한 명뿐이지만 정육점, 수산시장, 과채 시장을 차례로 누비며 40만 원에 달하는 재료를 휩쓸어버렸다는 후문.

곧이어 포착된 박세리의 마당은 집이 아닌 전문 업장(?)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바비큐를 위해 거대한 화로를 2개씩 준비한 것도 모자라 겨울철 길거리에서도 보기 힘든 군고구마통까지 등장해 경악을 자아낸다. 침샘을 저격하는 홈캠핑 요리는 반려견들의 광란의 질주를 부르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박세리는 반려견들을 앞에 두고도 “동방예의지국에서는 나이 순”이라며 칼 같은 음식 배급(?)을 보여줬다고. 언제나 자신의 입에 가장 먼저 음식을 집어넣으며 “이것도, 이것도 엄마 거!”를 외쳤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역대급 스케일과 메뉴 조합을 자랑하는 먹방은 1열에서 직관한 반려견들은 물론,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침샘까지 정조준 할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박세리가 ‘텃테리어(텃밭+인테리어)’에 도전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MZ세대의 트렌디한 취미로 아침 뉴스 방송까지 탄 샤이니 키에 이어 ‘식집사(식물+집사)’ 라인업에 합류한 가운데, 무려 파인애플 수경 재배에 도전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박세리의 반려견 베이비들과 함께하는 홈캠핑은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