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김형준, 김희선 편애 의혹에 광기 폭발 (‘신과함께3’)

입력 2022-05-20 1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신과 함께 시즌3’ 태사자 김형준과 NRG 천명훈 사이에 발발한 광기와 극대노 현장이 공개됐다. 천명훈이 과거 음악방송 MC였던 김희선이 당시 같은 기획사인 태사자를 편애했다는 의혹을 제기한 것.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황윤찬 연출) 측은 ‘김희선 후배 그룹’ 태사자와 NRG의 치열한 논쟁 현장이 담긴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에는 방송용 라이벌이 된 태사자와 NRG의 당시 속마음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천명훈은 자신들의 라이벌은 H.O.T. 였다며 “안중에도 없었거든요”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어 당시 음악방송 MC였던 김희선이 당시 같은 기획사인 태사자를 소개할 때 “치우쳐져 있었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김형준은 김희선의 변론을 자처하며 느닷없는 논쟁이 시작됐다. 김형준은 당시에 “대본에 그렇게 쓰여 있었나 보죠”라며 반박했고 신동엽과 성시경도 “배우들은 대본을 완벽하게 외우잖아요”라며 태사자 쪽으로 힘을 실었다.

김형준은 “인간적으로 저희를 좋아해주셨다”라고 한 번 더 어필했지만, 천명훈은 “애초에 같은 기획사면서”라며 극대노 해 현장은 두 그룹의 불붙은 논쟁으로 아수라장이 됐다. 김형준은 MC들을 향해 “같은 기획사면 다 친해요?!”라며 광기를 폭발하기도. 이를 지켜본 신동엽은 “이럴 때 시청률 올라가”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유발한다.

여기에 성시경이 불 타오른 논쟁에 기름을 붓듯 “두 팀의 팬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라고 질문을 던진 가운데, 태사자와 NRG의 논쟁 결과는 어땠을 지 오늘(20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