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박준석, ‘김희선 동생’ 그룹의 추억 (신과함께3)

입력 2022-05-21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형준-박준석, ‘김희선 동생’ 그룹의 추억 (신과함께3)

NRG 노유민과 천명훈,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이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에 출연했다.

20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된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연출 황윤찬)에서는 NRG 노유민, 천명훈과 태사자 김형준, 박준석이 함께했다.

이날 김형준은 방송 일이 없을 때는 택배 아르바이트를 계속하고 있다며 “돈 되는 거 다 해야지”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다만 진상 고객 때문에 힘들 때도 있다면서 고충을 토로했다. 박준석은 소속사 대표인 아내에게 교제한 지 일주일 만에 청혼을 했다며 '직진남'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김형준과 박준석은 길거리 캐스팅으로 데뷔했다고. 이들은 김희선이 대표 배우였던 소속사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고 밝혔다. 김형준은 “김희선 씨와 커피 마시고, 밥 먹는 게 행복했다”라고 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천명훈은 태사자와 같은 소속사 배우였던 김희선이 음악방송 MC시절 편애(?)를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고, 김형준이 김희선 대변인으로 입장을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신과 함께 시즌3' 8회에는 허리케인 블루와 클놈의 출연이 예고됐다. 27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