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헤이린(Heyrin), 미니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입력 2022-05-24 15: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헤이린(Heyrin)이 오는 7월 새 앨범 ‘애정실격’을 발매하고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새 앨범은 ‘애정실격’은 지난해 5월 발매한 싱글 ‘Eden’ 이후 약 1년 만으로 그녀만의 음악적 색깔과 가능성을 선보이게 된다.

앞서 헤이린(Heyrin)의 새 미니앨범 ‘애정실격’은 오는 27일 홍대 폼텍웍스홀에서 열릴 ’시작, 피어날래‘ 콘서트에서 선 공개한다. 이날 공연은 새 미니앨범 기념 공연인 만큼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공연에서만 들을 수 있는 미발매곡과 그만의 음색으로 꾸민 커버곡들로 공연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지난 2020년 2월 첫 디지털 싱글 발매로 데뷔한 헤이린(Heyrin)은 18세의 어린 나이의 작사 작곡한 곡들로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이후 2장의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다양한 공연으로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앨범 발매와 단독 콘서트를 기획한 순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로 어려웠던 음악시장에 맞춰 국민들을 위해 다양한 공연과 소통을 이어 나가다 다시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통한 콘서트를 진행하기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