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KLPGA 대회 개최 기념 프로암 초청 이벤트

입력 2022-05-25 1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월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대회 개최
뉴트리 자사몰에서 프로암 대회 티켓 사전 프로모션 ‘진행
골프존 ‘에버콜라겐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참여 기회 제공
건강기능식품 기업 뉴트리는 KLPGA 투어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의 개최를 기념해 프로암 대회 참여 기회와 퀸즈크라운 갤러리 티켓을 증정하는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트리는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기업 최초로 KLPGA 투어 타이틀 스폰서에 합류했다. 7월14일부터 4일간 경기도 양주 레이크우드 CC에서 진행하는 ‘KLPGA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를 기념해 6월10일까지 뉴트리 공식몰에서 ‘참여하라! 퀸즈크라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에버콜라겐 인앤업비오틴 셀, 에버콜라겐 블랙을 구매한 고객 중 구매금액 상위 30명에게 프로암 대회 초청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12일 레이크우드 CC에서 열리는 프로암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뉴트리몰에서 이번 대회의 갤러리 티켓 전일권이 포함된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6월19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2022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실시한다. 대회장과 동일한 코스 장치물을 세팅하고 스크린을 통해 실제 대회가 열리는 레이크우드 CC 코스를 실감 나게 구현했다. 뉴트리는 참가자들의 순위에 따라 에버콜라겐의 제품으로 구성된 시상품을 마련했으며, 프로암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초청권도 6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