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서지혜, 본격 연애 시작(키스 식스 센스)

입력 2022-06-09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 윤계상과 서지혜가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했다.

지난 8일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키스 식스 센스’(연출 남기훈, 극본 전유리, 제작 아크미디어) 5-6회에서는 민후(윤계상 분)와 예술(서지혜 분)의 로맨스가 본격 시작됐다.

우연한 입맞춤으로 민후와의 아찔한 미래를 본 예술은 그 미래를 현실로 만들기로 결심했다. 자신이 본 미래는 무조건 일어나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현실로 만들고 불편한 상황을 벗어나고자 했던 것. 이에 민후에게 비밀유지 계약서를 내밀며 ‘하룻밤’을 제안했다. 그러자 민후는 “좋아하지도 않는 여자랑은 안 잔다”며 연애를 역조건으로 내세웠다.

하지만 예술은 민후의 제안을 쉽게 받아들일 수 없었다. 절대 엮이고 싶지 않았던 상사와의 연애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기 때문. 그러던 중 예술의 집에 강도가 들어 아수라장이 된 사건이 발생했고, 뛰어난 오감으로 그 상황을 알아챈 민후가 황급히 예술을 위험에서 구해냈다. 예술을 걱정하며 이것저것 챙기는 민후를 보면서 예술은 그동안 그가 알게 모르게 자신을 챙겼다는 걸 깨달았다.

이에 단도직입적으로 자신을 좋아하냐고 묻는 예술에게 민후는 “어”라는 짧지만 매우 솔직한 답을 전했다. 예술은 다시 한번 민후와의 미래를 확인하기 위해 입을 맞췄다. 계속되는 키스에도 민후와의 행복한 미래에는 변함이 없었다. 이에 “사귈래요, 우리? 팀장님 말대로 우리 연애해요”라며 과감히 직진했다. 민후와 예술의 본격적인 사내 연애의 시작을 알리는 순간이었다.

한편 ‘키스 식스 센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