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아이돌美 가득…미션 영상 콘텐츠 공개

입력 2022-06-24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슈퍼주니어 아이돌美 가득…미션 영상 콘텐츠 공개

그룹 슈퍼주니어의 미션 영상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 재킷 촬영을 위해 한 자리에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서로 다른 캡슐 속 미션을 확인하고 단체 촬영에 돌입했다. 정해진 시간 내에 미션을 완수하는 순서대로 다음 재킷 촬영 순서가 정해져 멤버들의 승부욕에 불을 붙였다. 본 촬영에서는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다가도 각자의 미션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려욱은 고음 대결, 신동은 '향기가 좋다'는 소리를 듣기, 동해는 파란색이 담긴 사진 3장 촬영, 이특은 엄지 씨름 승리, 은혁은 음식을 먹여주기, 희철은 모든 멤버와 주먹 인사, 예성은 2명과 '볼 콕' 셀프카메라 사진 촬영, 규현은 노래 한 소절 이어부르기, 시원은 멤버 3명에게 가위바위보 승리하기라는 미션을 받았다. 희철은 "멤버들과 20년을 함께하니까 속이기가 어렵다"라고 웃으며 토로하기도 했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7월 12일 정규 11집 Vol.1 앨범 'The Road : Keep on Going'으로 컴백한다. 이들은 콘셉트 포토에서 염색 헤어부터 장발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여전한 아이돌 매력을 발산했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은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