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 오늘(2일) '웰컴 투 원더랜드' 홍대 달군다

입력 2022-07-02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알렉사(AleXa, 김세리)가 국내 팬들과의 적극적인 교류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알렉사는 오늘(2일) 오후 7시 홍대 스페이스브릭에서 미니 콘서트 '웰컴 투 원더랜드'를 개최하며 국내 팬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는 알렉사의 국내 첫 단독 공연으로,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알렉사는 처음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현장을 채운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알찬 셋리스트를 준비했다. 미국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 이하 ASC)'의 우승곡 '원더랜드'를 비롯해 K팝 퍼포먼스의 정수를 보여주는 화려한 무대 구성으로 잠시도 눈 뗄 틈 없는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곁을 지켜준 팬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잊지 못할 추억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아쉽게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을 위해 KBS WORLD 오리지널 콘텐츠 'Welcome to Wonderland'에서도 본 현장을 중계할 예정이다.

알렉사는 파워풀한 K팝 퍼포먼스의 정수를 선보이며 K팝 최초 미국 경연 우승자 타이틀까지 거머쥐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K팝의 새 역사'를 써낸 만큼 첫 단독콘서트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진다.

사진=지비레이블 제공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