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엔하이픈, 신곡 두 번째 MV 티저 공개

입력 2022-07-03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하이픈(ENHYPEN)이 신곡 퍼포먼스의 일부가 담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4일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을 발매하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3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한층 역동적인 군무 신으로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들은 강렬한 표정 연기와 함께 “바보짓은 관두겠어 / 이제서야 알게 됐어”라는 멤버 희승의 랩에 맞춰 힘차게 손바닥으로 바닥을 내리치고, 합을 맞춰 발을 구르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ENHYPEN은 트레이드마크인 ‘무결점 칼군무'로 완성도 높은, 고난도의 퍼포먼스와 함께 트렌디하면서도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키드갱(Kid Gang)’ 콘셉트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넘치는 패기와 기세를 표현했다.

티저 영상에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신과 상반되게 햇빛이 내리쬐는 교실 안, 교복을 입고 생각에 잠긴 듯한 ENHYPEN 멤버들의 모습도 담겨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끝으로 새 앨범의 모든 콘텐츠 공개를 완료한 ENHYPEN은 오는 4일 오후 6시에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로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빌리프랩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