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희승, 살아있는 조각상 [DA포토]

입력 2022-07-04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일, 그룹 ENHYPEN(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미니 3집 [MANIFESTO : DAY 1]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MANIFESTO : DAY 1]은 어른들이 정의한 성공에 의구심을 품게 된 일곱 소년이 ‘더 이상 타인이 시키는 대로 살지 않고, 스스로 답을 찾겠다’고 결심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방시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엔하이픈의 시작부터 함께 한 Wonderkid 등 하이브 레이블즈 사단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멤버 제이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K팝에서 생소한 시카고 드릴 장르로, 자신들의 소명을 깨달은 일곱 소년이 또래 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고 선언하는 노래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비롯해 멤버들의 3개 국어 내레이션이 인상적인 ‘WALK THE LINE’부터 ‘ParadoXXX Invasion’, ‘TFW (That Feeling When)’, 멤버 제이크가 작사에 참여한 ‘SHOUT OUT’ 그리고 ‘Foreshadow’ 등이 수록됐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은 오늘(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엔하이픈은 이날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되는 컴백쇼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빌리프랩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