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훈-소주연-김민규-강혜원-윤현수 ‘청춘 블라썸’ 캐스팅 [공식]

입력 2022-07-06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지훈-소주연-김민규-강혜원-윤현수 ‘청춘 블라썸’ 캐스팅 [공식]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플레이리스트 새 드라마 ‘청춘 블라썸’의 주연 라인업이 공개됐다.

드라마 ‘청춘 블라썸’은 플레이리스트 고유의 세계관인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유니버스)’의 주무대, 서연고등학교에서 펼쳐지는 열여덟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이야기이다. 작화와 채색, 스토리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이 작품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콘셉트 안에서 계절별로 주인공을 달리하는 옴니버스로 구성됐다.

먼저 서지훈은 겉으로는 밝지만 어두운 내면을 가진 이중적인 캐릭터 ‘이하민’을, 소주연이 착하지만 소심한 성격의 ‘한소망’을 맡는다. 김민규는 아픈 과거를 지녔지만 모두에게 친절한 교내 인기남 ‘이재민’을, 강혜원은 늘 밝고 착한 모범생 ‘윤보미’로 변신한다. 윤현수는 까칠한 게임 덕후이면서도 알고 보면 섬세한 성격의 ‘최진영’으로 캐스팅됐다.

‘청춘 블라썸’은 6년 전 스산한 학교 괴담으로 남아버린 한 소년의 사망과 그의 죽음을 막지 못했던 한 소녀의 사연이 6년 뒤 현재의 10대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펼쳐지는 나비효과 같은 드라마를 그린다. 플레이리스트, 재담미디어, 코퍼스코리아가 공동제작하며 9월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