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멤버 소개 영상도 ‘독특’

입력 2022-07-26 1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민희진 걸그룹’ 뉴진스 멤버 소개 영상도 ‘독특’

신인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멤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오늘(26일) 정오 하이브(HYBE)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섯 멤버를 소개하는 ‘We Are NewJeans’ 영상을 올렸다.

이번 영상은 푸른 잔디 위에 앉아 편하게 우쿨렐레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하니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해린은 요즘 가장 알 수 없는 것은 ‘나 자신’이고 스스로를 ‘예상할 수 없는 사람’이라고 정의 내렸다. 혜인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민지는 멤버들에게 “너희에게 민지란?”이라는 질문을 던졌고, 멤버들의 재치 있는 답변을 빌려 자신을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다니엘은 모험(Adventure), 자연(Nature), 창의적인(Imaginative) 등의 키워드를 이용해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 설명했다.

한편, 뉴진스는 어도어(ADOR, All Doors One Room의 약자) 소속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 22일 데뷔했다. 데뷔 앨범 ‘New Jeans’에 수록된 4개 트랙 중 ‘Attention’, ‘Hype Boy’, ‘Cookie’ 등 3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우는 등 획기적인 프로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 번째 타이틀곡 ‘Cookie’의 뮤직비디오는 내달 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의 음원과 함께 공개되며, 음반은 8일 정식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