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빈오가 첫 정규앨범에 수록된 음원을 일부 공개했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케빈오의 첫 정규앨범 'Pieces of _(피시스 오브_)'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미완성된 퍼즐을 보여주며 시작한 영상은 어두운 거리를 비추는 가로등, 차 안에 놓인 꽃 한 다발, 가사를 적은 악보 등을 배경으로 넣어 노래에 맞는 감성을 더했다.

'Pieces of _'에는 총 8개의 곡이 수록됐다. 꿈을 꾸는 듯한 서정적인 노랫말이 담긴 'Pieces of You(피시스 오브 유)'와 배우 공효진이 작사에 참여한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확정됐다.

이 외에 'Northside, 1995(노스사이드, 1995)', 'The Moon and Stars(더 문 앤드 스타즈)', 'Let Go(렛 고)(duet. 수란)', 'Babo Song(바보 송)', 'Dear Me, from Angel(디어 미, 프롬 엔젤)(나에게 쓰는 편지)', 'Pieces of You (English Ver.)'까지 케빈오의 음악적 색깔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Pieces of _'는 케빈오가 오랜 시간 동안 하나씩 모아 두었던 생각의 스케치들, 기억날 듯 말 듯 일렁이는 감정들을 다시 들여다보며 작업한 앨범.

케빈오는 컴백에 앞서 오는 11일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케빈오의 다락방'을 진행한다. 근황과 앨범 소식을 담은 토크와 드라마 OST, 신곡 및 대표곡들을 선보이며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제 케빈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너도 나도 잠든 새벽 (Dawn)'을 선공개한 뒤 15일 오후 6시 'Pieces of _'의 전 수록곡을 공개한다.

[사진 = 티캐스크이엔티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