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미도와 ‘젯-바른 캠페인’서 제품 소개
-세럼·크림으로 구성…피부 겉속 한번에 관리

닥터지 ‘젯-바른 모공 케어 캠페인’.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젯-바른 모공 케어 캠페인’.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가 ‘젯-바른 모공 케어 캠페인’을 연다.

피부 자극과 까다로운 사용법으로 기능성 화장품 사용이 어려웠던 소비자에게 효과가 확실하면서도 자극 없이 모공 케어가 가능한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만의 제품력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배우 이미도가 등장하는 총 9편의 숏폼 콘텐츠로 구성했다. 일상 속 모공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으며, ‘효능은 재빠르게, 자극 걱정 없이 올바르게’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에서 소개하는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은 누구나 빠르고 자극 걱정 없이 모공 관리할 수 있는 모공 케어 솔루션으로,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했다. 모공 탄력, 피부 안색, 결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모공보다 2600배 작게 만들어진 2중 엑소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겉과 속까지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한다. 캠페인 기념으로 25~29일 CJ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향후 소비자에게 친근한 브랜드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 랩잇은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했다. 최근 말레이시아의 대표 헬스&뷰티(H&B) 스토어 가디언 500개 매장에 ‘포어 라인’ 6종을 선보였다.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통해 모공 속 과도한 유분은 비우고, 수분은 가득 채워준다.

회사 측은 “높은 습도와 열대성 기후로 인해 모공 관리에 대한 현지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주목해 말레이시아를 첫 글로벌 진출 시장으로 정했다”며 “말레이시아 내 제품 라인업 확장은 물론, 주변 동남아 국가 및 호주, 몽골 등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