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사철 맞아 연중 최대 행사
-청첩장 인증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전국 동시 세일’ 행사 상품을 살펴보고 있는 모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전국 동시 세일’ 행사 상품을 살펴보고 있는 모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3월 전국 31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전국 동시 세일’을 연다.

결혼 및 이사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준비한 대형 행사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7~13일 실시하는 ‘브랜드위크’가 대표적이다. LG전자와 삼성전자 행사 상품을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과 품목 수에 따라 최대 8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준다. 여기에 브랜드별 다품목 구매 행사 혜택까지 더하면 최대 73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트웨딩클럽’도 눈에 띈다. 행사 상품을 50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웨딩홀 계약서와 청첩장을 통해 결혼을 인증하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봇청소기도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했다. 로보락, 드리미, 에코백스, 삼성전자, LG전자 등 주요 브랜드 통합 행사로, 행사 상품 구매 시 5년 연장보증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안심케어 세일’을 통해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평소보다 최대 15% 할인한다. 또 클리닝 서비스 상품을 2개 이상 동시 구매 시, 1개당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프로모션팀장은 “결혼과 이사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이달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일하게 인기 가전 상품뿐 아니라 케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최대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