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스파라 서울 피트니스                 사진제공|파라스파라 서울

파라스파라 서울 피트니스 사진제공|파라스파라 서울


북한산국립공원에 위치한 파라스파라 서울은 6월 30일까지 피트니스 멤버십 신규 회원 대상으로 가입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스파라 서울 피트니스 멤버십은 피트니스 시설 뿐만 아니라 야외 라운드풀, 사우나, 실내 수영장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트레드밀, 싸이클, 파워 플레이트, 스미스 머신 등 체력 단련에 꼭 필요한 테크노짐 기구를 갖추고 있다. 전문 트레이너의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팝업으로 열리는 야외 요가 등 다양한 운동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야외 라운드풀은 수심 1.2m 성인풀과 수심 0.7m 유아풀, 그리고 체온을 올릴 수 있는 2개의 자쿠지로 이루어졌다. 풀사이드에 선베드와 데이베드가 있고 피트니스 회원은 투숙을 하지 않아도 이곳에서 휴식을 가질 수 있다.
이외에 사우나에서는 냉온탕, 습식과 건식 사우나를, 실내수영장에서는 수중 테라피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바데풀과 자쿠지를 갖추고 있다.

멥버십 가입시 30만원 상당의 캐빈 객실 1박 숙박권, 12만원 상당의 지인들과 나눠 쓸 수 있는 피트니스 무료 이용권 20매, 델리 케이크 교환권, 레스토랑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레스토랑 주중 15%, 주말 10% 할인과 델리 20% 할인, 리틀 파라스파라 키즈 프로그램 50% 할인, 무료 주차 4시간, 운동복 무료 대여 등의 혜택도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