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의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              사진제공|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의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 사진제공|강원랜드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정선 하이원리조트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먼저, 웰니스센터에서 키즈 프로그램과 연계한 ‘튼튼 성장 패키지’를 진행한다. 4월 말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운영한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객실 1박과 체험형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4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2013년생~2018년생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대상으로 했다. 키즈 웰니스 프로그램에서는 소아용 인바디 측정, 신체성장 요가, 루이보스 티타임 등 어린이들의 성장을 돕고 활력을 불어넣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생일을 맞은 고객을 위한 ‘해피버스데이 스테이’패키지도 있다. 예약자의 생일이 있는 달에 하이원 그랜드호텔 객실을 정가 대비 80% 저렴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한옥 베이커리 카페 운암정의 웰컴드링크 2잔과 식음업장 10%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평범한 일상 속 소중한 날을 더욱 의미있게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하이원리조트는 다양한 패키지와 실속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