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서 운영…단독 상품 선보여

‘24/7series’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공|코오롱FnC

‘24/7series’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제공|코오롱FnC



코오롱FnC의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1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데님 팬츠, 클래식한 레더재킷, 레더 소재의 아키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웨어 브랜드다. 온라인 유통을 지향하지만, 팝업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기획했다.

2025 봄·여름 시즌 상품은 물론,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상품 5종을 선보였다. 가족 사랑을 의미하는 7가지의 프린트 디자인 티셔츠와 기능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구현한 24/7 LAB팬츠 등이 대표 아이템이다.

회사 측은 “최근 실용적이고 편안한 데일리웨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24/7series 역시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팝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 회사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온라인 전용 신규 라인 ‘슈에띠즈(Chouetties)’를 론칭했다. 럭키슈에뜨의 감성을 기반으로, 젠지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초승달’을 모티브로 했으며, 포인트 디자인, 합리적 가격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상품 라인업을 갖췄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